ABC마트 마케팅사례(instance)분석과 인터넷(Internet)마케팅책략대안 > 자기소개 이력서

본문 바로가기


자기소개 이력서

ABC마트 마케팅사례(instance)분석과 인터넷(Internet)마케팅책략대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18-01-16 00:02

본문




Download : ABC.hwp




하지만 최근 들어 신발에도 감성과 패션을 부각시킨 Puma사의 신발들이 시장의 판도를 바꾸어놓는 현상이 나타나기 스타트했다.
1996년부터 유통 시장의 전면 개방에 힘입어 우리나라에서도 다국적 유통기업의 국내 진출이 활성화됨에 따라 국내 유통업계에서도 활발한 움직임이 일어나기 스타트했다.



순서
Ⅰ. 서론

Ⅱ. 기업紹介
1.연혁
2.경영이념
3.매출액

Ⅲ. 시장분석
1.멀티샵의 definition
2.멀티샵 現況(현황)
3.Five Force 분석

Ⅳ. 마케팅전략(戰略) 분석
1.4P분석
2.SWOT분석

Ⅴ. 인터넷마케팅전략(戰略) 방법
1.트래픽구축
2.브랜드구축
3.개인화
4.고객지원
5.커뮤니티
6.기타

Ⅵ. 마케팅 비용과 수익
1.마케팅 비용
2.수익 구조



목 차


서론


기업紹介
1.연혁
2.경영이념
3.매출액

시장분석
1.멀티샵의 definition
2.멀티샵 現況(현황)
3.Five Force 분석

마케팅전략(戰略) 분석
1.4P분석
2.SWOT분석

인터넷마케팅전략(戰略) 방법
1.트래픽구축
2.브랜드구축
3.개인화
4.고객지원
5.커뮤니티
6.기타

마케팅 비용과 수익
1.마케팅 비용
2.수익 구조


Ⅰ.서 론

요즘 젊은이들은 패션 변화에 상당한 관심을 가지고 있다 패션 산업이 커지면서 각 카테고리의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는 것이 현실이다.


다.
트렌드에 따라 유동성 있는 사업계획을 수립한다.


Ⅱ.기업 紹介

1.연 혁
한국에는 2002년 12월, 압구정점을 스타트으로 진출하여 현재 48개의 대형직영매장과 4개의 백화점 매장(반스, 호킨스 매장 포함)을 운영, 대리점 2곳을 운영 중이며, 2003년 6월에 개장한 명동점은 국내 최대 규모의 슈즈 전문 샵(300평), 전 명동상권을 통틀어 단일 매장 중 매출 1위를 기록 중이다. Nike사는 신발의 기능성과 스타마케팅을 접목시켜 세계시장을 석권하다시피 하였고 우리나라도 예외는 아니었다.-전국의 A급 상권 진출
1,000억원의 매출실적을 달성하는 기업으로 2008년 상장 목표(goal).
ABC제도
Ability-학력과 나이를 불문한 능력별 인사
Bargain-시간이 지날수록 더 싸게 판매하는 파격할인제도
customer-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맞춤 마케팅



Download : ABC.hwp( 22 )




레포트/경영경제


ABC_hwp_01_.gif ABC_hwp_02_.gif ABC_hwp_03_.gif ABC_hwp_04_.gif ABC_hwp_05_.gif ABC_hwp_06_.gif
설명
인터넷(Internet)으로 검색한자료(資料)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資料)입니다. 현재 강남역에 신사옥을 완공하여 명동점과 대등한 슈즈샵을 오픈, 운영 중에 있고 혁신적인 제품 구성과 판매 방식으로 Shoes Shopping에 있어 큰 반향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상권부흥의 일등공신으로 전국 각 주요상권에서 그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2.경영 이념
ABC마트는 `규모, 전문, 비교`라는 3가지 컨셉을 모토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회사의 사명
스트릿 패션을 주도해 나가는 대형 슈즈 멀티샵.
사업 목표(goal)
스포츠 유통 시장을 리드하는 업체가 된다. 그래서 유통환경의 급격한 변화와 Foot-Wear 시장의 확대와 맞물려 짐에 따라 Multi Shoes Store가 등장하게 되었다.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책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하지만 다른 대기업들의 오프라인 상의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칠 뿐만 아니라 인터넷이라는 새로운 채널을 통해 경쟁 정도가 점점 심해지고 있다 점포 비용이 손익계산서상 급여 다음으로 가장 많은 …(省略) 비용을 차지하고 있고 ABC-Mart의 입장에서 새로운 채널을 확장하고 비용의 절감을 위해서 본래 있던 자사의 사이트 이외에도 쇼핑몰의 운영을 할 수 밖에 없게 만들었다.많은도움될겁니다^-^ , ABC마트 마케팅사례분석과 인터넷마케팅전략방안경영경제레포트 , abc마트 레스모아 멀티샵 마케팅 인터넷마케팅



본 자료(資料)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Task 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그 중에서도 가장 주목할 만한 품목이 신발(Foot-Wear)이라 할 수 있다 신발시장의 확대는 카테고리의 확대를 가져왔고 특히 스니커즈 시장의 확대에 주목할 만하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즉, 자신이 옷을 입었을 때 그 옷에 알맞은 신발, 가방, 벨트 등에 많은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마케팅 목표(goal)
향 후 3년 내에 45개의 유통망을 확보한다. 하지만 ABC-Mart의 쇼핑몰은 아직 스타트 초반이라 일반인이 운영하는 사이트와 비교할 수 있을 정도로 아직은 인터넷 시장에서 살아남기 힘들다. 그 중 ABC-Mart가 공격적 마케팅을 통해 국내 시장에서 상당한 점유율을 차지하게 되었다. 세계 스니커즈 시장은 1990년대 후반까지만 하더라도 미국의 Nike를 중심으로 전개되었다. 따라서 각 품목의 품종 다양화를 가져왔다.


ABC마트 마케팅사례(instance)분석과 인터넷(Internet)마케팅책략대안


abc마트,레스모아,멀티샵,마케팅,인터넷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많은도움될겁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report) 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report) 입니다.
소비자가 요구하는 서비스의 다양화에 중점을 둔다. 그래서 오프라인상의 전략(戰略) 을 기반으로 온라인(online)을 통해 어떻게 판매를 하고 기존의 인터넷 유통업에서 강한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다른 업체를 이기기 위한 새로운 전력을 알아보고자 한다.

자기소개 이력서 목록

게시물 검색


해당 레포트자료의 저작권은 각 레포트업로더에게 있습니다.
kc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www.kcr.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